posted by 에메랄드t 2020. 9. 2. 07:33

특수저장용기 이지앤프리 맛쿡 라면용기 그레이 1L
59% 15,000원에서
6,1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08원 적립 가능합니다.

이지앤프리 맛쿡 라면용기 그레이 1L 상품구매


제품받고 설렘 !! ㅎ | ● 이지앤프리 맛쿡 라면용기 그레이 1L●

전자렌지용 용기가 큰것도있고 작은것도있는데 요정도 딱 좋은크기의 용기가 하나도없더라구요,
그래서 쿠팡급검색해서 바로구매했답니다

도착후 개봉해보니 딱 제가 원하는 사이즈네요
작지도 크지도않은ㅋㅋ

바로 버팔로윙을 렌지돌려먹었답니다,

일단 이지앤프리 맛쿡 라면용기는 환경호르몬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수있다해서 구매했는데요, 뭐 눈으로 확인도 안되니 그냥 믿을수밖에 없겠죠?

그리고 좋은점은 채반이있다는점,
오우 가격대비 쓸만한용기네요
고구마도 너무 좋아하는데 매번 쪄먹기귀찮아서 안먹는데 간단하게 렌지돌려먹으면 되니 좋네요

#전자렌지에서 용기꺼낼땐 반드시 주방장갑착용바래요,저 오늘 아무생각없이 빨리먹고싶은생각밖에없었어욬ㅋㅋㅋ….ㅜㅜㅜㅜㅜㅜ웃프닼ㅋㅋㅋㅋㅋㅋ
맨손으로 잡앗다가 병원갈뻔했어욬ㅋㅋㅋㅋㅋ
크게 데이진않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해서 저같은사람은 없길바래요ㅋㅋㅋㅋ
전 머리속에 온통 먹을생각뿐이였어섴ㅋㅋㅋㅋ#


아 이 편한걸 왜 이제 알았을까!? | 아직 사용전이지만
전자렌지용기가 너무나도 필요했던 사람이라
일단 용기자체의 후기부터 남길려고 글 써요 ㅎ

라면 1인기준이라서 그런지
제 기준에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았구요
그래도 자취생이나 1인요리 하기엔 적당한 사이즈인듯요 ~

무게감은 굉장히 가볍고
색상마저 그레이 !! 맘에 듭니다 ㅎ

다만 본체 겉면에 눈금표시가 있는데
투명이 아니라서 물을 넣어도 안보이니까
큰 의미가 없는듯 ㅜ
차라리 안쪽에 눈금표시가 있었으면 하는
살짝 아쉬운점이 있어요 !!

뚜껑에도 자세히봐야 보이지만
라면사용시 찜 사용시 사용방법
전자렌지 몇분 돌려야 하는지 적혀 있어서
따로 사용법을 안 적어도 되니 좋구요 ~

본체 바닥에 전체 용량 1리터라 적혀있고
메인드인코리아 글씨에 뭔가모를
좋은 제품을 산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 ㅎ

이제 전자렌지용기 어디있는지 안 찾아봐도되고
쉽게 요리 해먹을 수 있을것 같아 기대돼요 ~

라면은 끓이지 않을것 같고
찜이나 다른요리 해보고 후기 남길게요 ^^


보는 그대로 | 이런게 있었다니~ 진작 살걸.
고구마 삶아 먹는데 맨날 냄비에 물 끓이다 보니 가스비도 많이 나오고 뜨거운 물 버리기도 아깝고 꺼내기도 불편하고 다 익었는지 확인도 어려웠는데요.
유튜브 보다보니까 보디빌더 하시던 분이 전자렌지에 8분하면 고구마 익는다고해서 얼른 주문했습니다.

이걸로 만두도 할 수 있고 아주 유용하더군요. 저는 지금까지 전자렌지를 식은 음식 다시 데우는 용도로만 썼습니다.

여하튼 8분 딱 누르고 씻고 나오면 고구마가 완성되어있어서 참 편하고 좋습니다.

그런데 고구마를 삶은 것보다 맛이 좀 떨어지는데 고구마가 구우면 제일 달달하니 맛있습니다만 그만큼 건강엔 안 좋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제 기준에서는 구운 거 > 물에 삶기 > 전자렌지 이 순으로 맛이 좋은데, 고구마 다이어트 용으로 먹고 간편하게 먹기 위함이라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이거 사세요!


이지앤프리 맛쿡 라면용기 그레이 1L, 1개요새 요리하기 귀찮았는데 이거 사고 불 켜는 일 거의 없어졌어요. 라면은 기본이고 우동에 찐만두에 .. 제가 요새 우동이랑 만두에 꽂혀서 시켰는데 진짜 잘 써먹고 있어요.. 아 라면같이 매운 음식 해먹으면 뚜껑 살짝 변색되긴 하는데 사실 신경 안써요.. 기능만 제대로 하몀 됐죠. 가격도 싼데.. 그나저나 이제 곧 호빵철이네요. 다들 알겠지만 호빵 렌지에 돌려먹을때 진짜 귀찮거든요. 호빵에 물좀 묻히고 개 작은 그릇에 담아서 랩씌우고(<이게 제일 문제).. 어휴.. 그런데 이제 이 용기만 있으면 아무 문제 없음! 심지어 두개도 들어갈거 같네요! 잘 쪄먹을게요!!! 깨질때까지 쓸거 같네요.. 아 그리고 뚜껑이 미묘하게 잘 안닫긴거 같은데 사실 다 닫긴게 이 친구의 배드 포인트네요. 저는 딱 소리나게 들어맞는걸 좋아해서요. 암튼 구별하기 조금 애매해요. 덕분에 저번에 실수로 제대로 안닫아서 꺼내다가 만두 엎었어요. 물론 주섬주섬 다 주워 먹었지만. 조금 슬펐네요. 그리고 손잡이는 그냥 장식이에요. 갓 돌리면 뜨거워서 못만져요. 앞에서 말한 만두 엎은 사건에 이것도 한몫했어요. 뜨거워서 대충 윗부분만 잡았거든요. 그러면 안됐는데.. 암튼 다들 조심하시고 행주 쓰거나 혹은 조금 기다렸다가 꺼내시면 돼요. 그래도 너무 좋아서 별은 다섯개 드립니다. 아또 굿굿 포인트를 말하자면 이거 색이 너무 좋아욬 회색이 참 세련된 색이라 싸구려 느낌이 안나요! 마감도 깔끔하고!! 암튼 좋다 이겁니다 별 다섯개 반주고 싶네요


이지앤프리 맛쿡 라면용기 그레이 1L, 1개아직 써보기 전이나 진한 회색 매우 시크하고 맘에 듭니다. 2천원 더 준 값은 하는 것 같습니다.
어차피 물들거 고추장색 그릇을 살 것인가 2천원 더주고 색깔말곤 그 무엇도 차이가 없는 회색 그릇을 살것인가 고뇌했으나 아직 제가 살림에 덜 찌들었는지… 고추장얼룩의 미래가 내일일지라도 지금은 회색그릇을 사보렵니다…
1인가구의 일용한 비빔면과 짜장라면에 애용하겠습니다.


이지앤프리 맛쿡 라면용기 그레이 1L 상품구매


The post 제품받고 이지앤프리 맛쿡 라면용기 그레이 1L appeared first on koreame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