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에메랄드t 2020. 8. 29. 23:45

캐릭터별완구 뽀로로 말하는 퐁퐁 공놀이기차 완구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뽀로로 말하는 퐁퐁 공놀이기차 완구 상품구매


최악이네요. 중고품이에요. | 이 제품이 인기가 좋다고 해서 많은 상품평을 읽어보고 구매..
근데.. 제품의 품질이 너~~~~무 별로이다.. 하하..

1. 바퀴
기차가 앞뒤로 움질일때 버벅인다.. 바퀴에 끼워진 고무패킹이 잘 벗겨진다.. ㅠ

2. 사운드
움질일때 뿌뿌~~ 하는 소리를 내는데.. 진짜.. 소리가 완전 크다..
소리의 크기를 조절할수 있었다면 모를까.. 듣기 싫은 소리이다..

어쨌든 이걸 켜면 아이가 기겁을 한다..
처음 사줘을때도 그렇고 지금도 싫어한다 ㅠㅠ


뽀로로 말하는 퐁퐁 공놀이기차 완구, 랜덤 발송, 350 x 160 x 270 mm최악이에요. 딸 선물로 2월에 샀고 사고 뒤에 움직이는 버튼 고장나서 그냥 싸서 그런가 했어요. as 귀찮기도 했고 딸도 사달라고 하고 잘 안갖고 놀아서 냅뒀는데..오늘 정리하다 떨어진 스티커를 보니 덧붙여 있더라구요. 그래서 뭐지? 하고 봤더니 저모양이에요 ㅋㅋ 보통 저런건 수리하려고 분해할때 생기는 자국이에요. 그걸 덧붙여서 판거죠. 중고상품 아니거나 고장난거 고쳐서 재포장해서 판거에요. 쿠팡에서 아이 장난감으로 이런짓 한다는거에 엄청 실망했어요. 싼건 알겠는데 정말 부도덕한 짓이네요. 다신 쿠팡에서 장난감 안살꺼에요. 장난도 정도가 있지 애들쓰는걸 참..


뽀로로 말하는 퐁퐁 공놀이기차 완구, 랜덤 발송, 350 x 160 x 270 mm아가가 무지 좋아하는 장난감인데 하나 해먹어서 (높은데서 떨어뜨린 후 바로 박살 ㅜ, as불가ㅜ )다시 구매해줬어요. 역시나 아직도 좋아하며 잘 가지고 노는 장난감 중 하나에요


뽀로로 말하는 퐁퐁 공놀이기차 완구, 랜덤 발송, 350 x 160 x 270 mm토이저러스에서 아이가 이 장난감 앞을 떠나지 않아서 구매함.
거기보다 쿠팡이 만원 가까이 더 저렴함.

다만….제품이 좀…허술하다 해야하나 불량이라 해야하나…
뒤쪽 스위치가 정확하게 작동하지 않음.
ON 으로 스위치를 바꾼 상태에서 스위치를 살짝 건들면 꺼지거나 다시 켜짐.
그 아래 기차모드/정지모드 바꾸는 스위치도 마친가지.
정지모드인데 기치모드로 움직여서 톱니바퀴 미끄러지는 “뜨드드득” 소음이 발생함.
이 소리에 둘째가 놀래서 도망감.
잘 가지고 놀던 첫째도 둘째가 무서워하니 같이 무서워 함. 아이들이 갑자기 저리 치우라고 해서 현재 구석에 봉인중.
박스랑 다 버려서…교환은 어려울거 같고…..어쩌지?!!
뽑기를 못한건지….


뽀로로 말하는 퐁퐁 공놀이기차 완구, 랜덤 발송, 350 x 160 x 270 mm조카 선물로 사줬어요 공나오는거 잡는다고 하는게 너무 귀여워요 ㅋㅋ


뽀로로 말하는 퐁퐁 공놀이기차 완구 상품구매


The post 10대겨울원피스코디|설선물이네요. 뽀로로 말하는 퐁퐁 공놀이기차 완구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